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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의 정보통

온라인 광고에서 상위노출의 중요성, 컨텐츠 품질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광고에 미친 광고 전문가들 매드 코퍼레이션 인사드립니다.

오늘 준비한 글의 내용은 온라인 광고에서 말하는
상위 노출의 중요성과 콘텐츠의 품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정말 많은 사업주분들은 '상위노출이 되냐', '얼마나 유지가 되냐' 등
상위 노출 그 자체에만 몰두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생각하고는 합니다.

물론 상위노출은 중요하고 상위 노출이 매출과 직결될 수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모든 잠재 고객들은 온라인 광고에 충분히 많이 노출되어
광고글에 대한 신뢰도 낮다는 점을 기억해야만 합니다.


-그럼 상위노출이 중요하지 않다는 건가요?-

아니요 당연히 상위노출은 중요합니다.
'상위 노출이 되어있다' 이 말은 
'해당 키워드에 대한 충분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상위노출이 되어 있는 것만으로도 잠재 고객들에게
우리의 상품을 보여줄 수 있으니 이게 얼마나 큰 일인지는 두 번, 세 번 말할 필요가 없는 일이죠.

하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상위노출 '만' 중요하냐입니다.


-그럼 상위노출 말고 뭐를 신경 쓰라는 건가요?-

인터넷 문화가 잘 발달한 국내는 소비자들이 온라인 광고에 익숙하다는 걸 기억해야 합니다.
단순히 '여기 음식 맛있어요', '여기 제품 좋아요'라는 상위 노출 글은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습니다.
자체적으로 운영을 하건 블로거에게 광고를 하건 더이상 퀄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글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해야만 합니다.
단순히 유입만을 위한 글이라면 상위노출은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가 높은 키워드를 상위노출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유입수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유입되어 우리의 상품을 본다고 해도 구매를 할 의지가 없다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결국 우리가 온라인 광고를 하는 이유는 전환 즉 매출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미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단순히 노출을 시키는 것만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지 못합니다.
전문가로서의 포지셔닝과 단순히 '좋아요'가 아닌 구체적으로 매력을 어필해야만 하죠.

상위 노출도 콘텐츠의 품질도 모두 중요합니다.
다만 저희 매드에서 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상위 노출만을 위한 광고는 전환율이 낮아 큰 의미가 없고
콘텐츠의 품질만을 생각해 노출이 제대로 되지 않는 광고는 유입이 적어 매출이 발생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콘텐츠의 품질도 상위노출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상위노출만을 원하는 광고는 절대로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없어
상위 노출에만 집중하느라 콘텐츠의 질을 떨어트리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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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매드코퍼레이션은 광고에 미친 전문가 집단입니다.
콘텐츠의 질도 상품의 노출도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사의 매출상승을 위해 고민을 하고 있으시다면 저희 매드 코퍼레이션에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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